톱기어 시리즈 24 티저 [한글자막] by Estoque

크리스 에반스가 하차한 이후 맷 르블랑을 메인 MC로 하는 구조 재편이 있었다.

아마도 출연비중이 상대적으로 적었던 사빈 슈미츠와 에디 조단은 2선으로 물러나는 구조가 된듯하다. (마치 톱기어에 밥먹듯 나오던 게스트 아닌 주연이던 제이케이랑 비슷한 느낌...)




이번 티저 트레일러에서도 볼 수 있듯이 시리즈 23에서의 이해 불가능한 시도에서 벗어나 다시 3 MC의 오리지널 톱기어 포맷으로 회귀 하는 듯 하다.

그리고 중고차 챌린지 같은 톱기어 고유의 콘텐츠로 돌아오는 듯.

즉, 제레미, 제임스, 해먼드 물 빼기가 시리즈 23의 목적이었으나 이 전략은 처참하게 실패하고 10분의 1토막 수준의 뼈아픈 시청률을 반영하여 이전 체제를 그대로 답습하는 형태로 변경 될 것이다.



덧글

  • 아방가르드 2016/12/26 10:26 #

    23시리즈는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사공이 너무 많아서 갈피를 못 잡는듯한 느낌.. (사실 크리스 에반스 때문에 안보게 되더군요)
    다행히 입담이나 진행히 봐줄만했던 2인은 살아남았는데 로리 리드는 좀 애매한 느낌..
  • Estoque 2016/12/26 14:03 #

    크리스 에반스는 재미도 없지만 너무 시끄러워서 짜증 나더라고요
    저런사람이 어떻게 라디오 DJ로 그렇게 많은 돈을 벌었는지는... 영국인들의 취향이 의심됩니다. -_-;

    로리 리드가 애매하긴 한데 제가 보기에는 첫 유색 인종 진행자라 (역대 톱기어는 1970년대 부터 계속 백인이 진행했죠)
    상징적인 의미로 BBC가 유지하고 있는게 아닌가 합니다. 특히 로리 리드는 자동차 기자였다가 톱기어로 민간인 채용(?)된 성격이라 방송 진행 능력이 부족한건 사실이죠.
    크리스 해리스만 해도 유투브 /DRIVE에서 꽤 오랫동안 출현해서 내공이 만만 찮을 겁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최근 포토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