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erisk* - 이글루스 스킨 [WIP] by Estoque


WIP...

이틀 걸림

이글루스 시스템 개똥같음 

으으...



덧글

  • 아방가르드 2016/07/29 14:39 #

    이글루스에서 반응형 스킨 만들어 쓰시는 분은 에스토크님이 처음이신 것 같습니다 ㄷㄷ
    이런 분야에 무지한 저로서는 그저 감탄만 나오네요.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ㅠ
  • Estoque 2016/07/30 18:22 #

    하하 감사합니다. 제가 시작한 이후로 한분 나오셨더라고요 ㅎㅎ 근데 이글루스는 시스템상 모바일 전용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크게 의미가 없답니다. ㅠㅠ

    대신에 100% 너비 스킨을 쓰시는 분들의 경우 일정 부분 이하가 잘리는 문제가 있는데 이를 개선하려면 px 단위가 아닌 %인 상대단위를 쓰면 창에 딱맞는 사진을 보여줄수 있습니다. 즉 1600짜리 사진을 올려도 가로 1024부터 1920까지 동일한 비율의 사진을 보여줄수 있죠

    이글루스의 경우 모바일이 아닌 철저한 PC 위주의 반응형이 맞을거 같아서 이번 스킨은 큼지막한 광고를 넣을수 있도록 사이드바도 340px로 자르고, 상단과 하단에 970x250이라는 무지막지한 광고도 넣을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이렇게 만드니 애드센스 CTR 수치는 제 티스토리보다 더 높게 나오더군요 ㄷㄷ

    기존의 이글루스 스킨 쓰시던 분들이 현재 이 스킨으로 바꾸면 40% 정도 수익향상이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최근 포토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