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UM
|
이글루스
|
로그인
프로필
Skin Dev Centre @egloos
by
Estoque
블로그내 검색 영역
카테고리
전체
250
CARS
25
SKIN
27
Screenshot
0
EV
29
Music
0
The Grand Tour
37
Game
104
미분류
28
블로그롤
씸플리씨리
by
지구밖
세피아의 아티스트 연구소
by
세피아
아방가르드의 스튜디오
by
아방가르드
최근 덧글
뭔가 엄청난 스킨같아 보입니다.
by nekoi
8/7
기존 스킨이 날라갔습니다. Meltdown Rev.2 에요
by 링고파이
1/17
스킨 벨리에 업로드 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by Estoque
3/30
가로 1600px까지 이미지가 시원시원하게 올라가는..
by 아방가르드
3/29
제게는 wank, kissing, petting, fucking..
by Estoque
2/6
본방 보는데 어찌나 웃기던지 ㅋㅋ 방송 보고 저 ..
by 아방가르드
2/6
ㅎㅎ 감사합니다. ^^
by Estoque
2/1
아... 스킨이 참 아름답습니다.
by 타마
1/31
크리스 에반스는 재미도 없지만 너무 시끄러워서..
by Estoque
12/26
23시리즈는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사공이 너무 많..
by 아방가르드
12/26
최근 핑백
Meltdown : 이글루스 3일차 - 장점과 단점 정리
01/07
Meltdown : 이글루스 분점 개점 3일차 - 장점과 단점..
12/29
태그
더그랜드투어
팔콘
세미트럭
제레미클락슨
enginnering
스킨
rx-7
이글루스
헤비
라이브
로드스터
일론머스크
전기차
테슬라
발표회
스페이스X
한글자막
시험발사ㅎ
advanced
스포츠카
한글
일론머스크ㅎ
제임스메이
전기트럭
groupb
리처드해먼드
mazda
자막
2017
ㅅ
태그 전체보기
최근 트랙백
3D 프린팅으로 로켓엔진을 만들다
Beyond the Space
08/23
Iphone 5 ケース
ジミーチュウ バッグ 98264607..
07/29
toms sverige
オークリー
07/28
메뉴릿
포토로그
Guestbook
최근 포토로그덧글
포토로그
Estoque's Photolog
이전글 목록
2018년 02월
1
2017년 11월
4
2017년 08월
8
2017년 07월
10
2017년 04월
1
more...
달력
이전달
2023년 01월
다음달
2023년 01월
S
M
T
W
T
F
S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이글루스 로고
RSS
통계 위젯 (블랙)
0
1
2
9460
통계 위젯 (화이트)
0
1
2
946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9
☰
Skin Dev Centre @egloos
est0que.egloos.com
포토로그
Guestbook
SRT Viper GTS-R
by
Estoque
2014/01/13 03:21
CARS
est0que.egloos.com/274414
3 comments
바이퍼가 무서운건 머슬카에서 스포츠카가 되어가고 있다는 것이다.
역시 주인이 누가 되는가가 참 중요한듯.
람보르기니 엔지니어가 바이퍼를 만들고
페라리 엔지니어가 바이퍼를 다듬는다니...
참 기구한 운명이다.
신고
태그 :
바이퍼
,
SRT
,
viper
,
GTS-R
,
닷지
포스트 메타 정보
퍼블리싱 및 추천
내보내기
밸리 :
자동차
2014/01/13 03:08
태그 :
바이퍼
,
SRT
,
viper
,
GTS-R
,
닷지
같은 카테고리의 글
덧글
런리쓰일산
2014/01/13 09:10
#
삭제
사실 같은 머슬카라고해도 머스탱류의 포니카는 가볍게 발라버린 동력성능은 슈퍼카의 대열에 들어가던게 바이퍼와 콜벳이었으니깐요..생긴것도 태초부터 롱노즈숏테크바디들이라 이번세대에 더욱 세련된 디자인으로 나오니 생김새도 슈퍼카라고 불러줘도 괜찮을듯...바이퍼도 스티어밸런스를 잘 잡아냈는지 기대되네요 신형 콜벳은 다들 전작에 비해 매우 잘잡아냈다고 호평일색이던데 말이죠
Estoque
2014/01/13 12:44
#
이미 바이퍼 ACR부터 코너링성능은 세계 정상급이 되었습니다. 뉘르에서 양산차 최고기록까지 세웠으니까요. 유럽에들이 그 소식듣고 까무라 쳤다는 소문이 있더군요 ㅋㅋ
그에 비해 신형 콜벳은 C7에 와서야 그나마 코너좀 돌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마 모파라는 튜닝 업체와 제휴를 맺은게 가장 큰 원인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람보르기니가 파산후에 중동부자한테 팔려갔다가 그 회사를 크라이슬러가 다시 산적이 있습니다. 이때만해도 크라이슬러가 잘 나갔었죠.
람보르기니 디아블로는 크라이슬러가 주인으로 있을때 만든차입니다. 이후 칼라라는 가야르도 조상을 만들 계획 까지 잡혀있었지만 아우디에 인수되면서 백지화 되어버렸죠.
바이퍼가 처음 개발될 당시에 람보르기니는 자회사였기 때문에 디아블로 만드는 인력을 대려다가 바이퍼 만드는데 투입해서 마음대로 부려먹었습니다.
현재는 피아트 자회사가 되면서 페라리 개발인력이 바이퍼를 개발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죠.
런리쓰일산
2014/01/13 09:13
#
삭제
아 그러고보니 람보르기니가 만들었다는점 부연설명 좀 해주실수있나요?SRT는 피아트AG산하여서 페라리가 이복형제임은 알겠는데 람보르기니는 VW쪽이어서 둘의 관계가 잘 캐치가 안되너ㅣ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다음글 :
이글루스에 바란다
이전글 :
Rolls-Royce Ghost V-Specification
최근 포토로그
Estoque's Photolog
이글루링크 추가하기
(
)을(를)
이글루링크로 추가하시겠습니까? 추가하시려면 그룹선택을 하세요.
(그룹선택 하지 않는 경우, 최상단 목록에 추가됩니다.)
그룹선택 :
그룹선택없음
최근 덧글